본문으로 바로가기

양팡 다이소 사건은 무엇일까?

category 이슈 2019. 1. 7. 06:59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중에 하나인 양팡이 방송 중에 실수를 했네요.. 


다이소가 친일기업이라는 식으로 생방중에 실수로 이야기했는데.. 


방송 중에 울고불고..ㅠㅠ 


사실 악의적으로 이런 짓을 할 BJ가 아니라는 것은 그녀를 아는 사람이라면 다 알 것입니다 


가족 콘텐츠 위즈로 이번 아프리카 대상까지 받고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유튜브 구독자도 111만 명 ㅎㄷㄷ 

인방갤에서는 여기저기 헐뜯으려는 세력들이 떡밥을 잡았다고 날리나 났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양팡이 눈물을 흘리면서 사과 영상은 찍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실수를 했으면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사과를 하고. 

대상이 기업이라면 해당 기업에 직접적으로 접촉을 시도하여 문제를 원만하게 풀어보는 건 어떨지.. 


사실 나이는 어리지만 111만 구독자를 거느린 미디어인데, 자신의 한말에 책임을 지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길.ㅎㅎ 

이번 건이 이슈가 되면 양팡도 떡상 or떡락 다이소의 친일 이미지를 벗기 긍정적으로 다가갈 수도있습니다.

힘내쇼 양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