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우 김부선 심경고백 - 가로세로 연구소

category 이슈 2018. 9. 19. 04:33
반응형

어그로성 제목이기도 하네요, 사실 김부선씨가 요즘 핫한 이유는 이재명 경기 도지사와 소송건 때문인데요

이문제는 많이 다루지는 않고, 김부선씨의 영화 데뷔부터 지금까지 여러가지 그냥 토크식으로 진행합니다.


중간에 이재명 도지사를 두고 한이야기는


솔직히.. 찬바람 불고 비가오는 날은 가끔..끄립다??

왜냐하면 재미있었기 때문에 좋은 추억이 있었다.

마지막말은 사생활인데,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을 정신병자로 만들었기 때문에 자기가 이자리 까지 왔다고 하네요.


자신이 마음에 안들더라도 지도자의 인성이 나쁘면 국민이 힘들어진다.

자신은 거짓말하고 살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