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른정당 분당 을 바라보며

category 잡설 2017. 11. 6. 01:44
반응형

바른정당 분열 소식입니다.

20석도 못체우겠네요..9명이 탈당 한다고 하니..

원내 교섭단체는 끝이고, 정말 존폐의 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유승민 씨를 지지하는 한사람으로서 아쉽습니다.

역시 정치는 어찌될지 모르는 거네요.

김무성 전 대표님 참으로 안타깝네요 이런결정을 하다니..

유승민 의원을 위해 많은걸 했던걸로 아는데..

가망이 없어보였나..


아니면 현재 자한당 인물이 없으니..

가게되면 한자리 할것같다는 욕심이 있던것인지..

유승민 의원님은 이번을 계기로 무언가 깨달으셨으면 합니다.

개인 플레이는 잘하시는데 팀플이 안되시네요..

안타깝습니다.

아무튼..머 잘되것죠..

바른정당이 진짜 보수정당으로 태어났으면 하네요..


반응형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이 조금 걸릴뿐이다.  (0) 2016.10.21